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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K/BRANDING

포브스,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세 단계 (번역)


You may be wondering: why should I care about my personal brand, especially if I work for someone else? Well, in short, your personal brand portrays **who you are and how you add value to the world**. Therefore, your personal brand can have a huge impact on your success, or hold you back if it is not developed. In a recent interview with Ryan Rhoten, he shared how your personal brand can accelerate sales. He also generously offered four essential steps you can take to successfully build your personal brand.



여러분은 궁금하실 겁니다. 왜 제가 그토록 개인적 브랜드에 대해 신경쓰고 있는지에 대해 말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면 말이죠. 글쎄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당신의 개인 브랜드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또는 어떻게  세상에 가치를 부여하는지에 대해 말해줍니다. 그러므로, 일인 브랜드는 생각보다 거대한 임팩트를 줄 수 있어요, 여러분의 성공에 있어서, 또는 여러분을 발목잡아둘 수도 있죠. 최근의 라이언 로튼씨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개인 브랜드가 세일즈를 어떻게 촉진시켜주는 설명해주었습니다. 또한 매우 관대하게도 우리가 성공적으로 개인브랜딩을 할 수 있는 필수적인 여러 단계들을 말해주었습니다.



What Is Your Personal Brand?


당신의 퍼스널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Rhoten is an expert on helping people build their personal brand. **He explains that your personal brand is what other people say about you when you’re not in the room.**


로튼은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딩을 만드는 것을 돕는 전문가 중 한 분입니다. 그가 말하길, 개인 브랜드란, 바로 우리가 밖에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바라보는가를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Your personal brand differentiates you from others. Every time you do something, say something, or post something online, **people are deciding if they trust you and want to do business with you.**


당신의 퍼스널 브랜드는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됩니다. 매 순간, 당신은 뭔가를 하고 있고, 뭔가 말하거나 온라인에 어떤 것을 포스팅하지요, 사람들은 당신을 믿을 것인지 또는 함께 비즈니스 할 것인지를 이에 따라 결정합니다. 


Rhoten says there are two pieces to your personal brand. The first piece is who you are at your core – your personal strengths and what attracts you fundamentally. That first piece is your persona when you walk down the hallway. You can’t do much to control that innate message.


로튼이 말하길, 개인 브랜딩에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고. 그 첫번째 조각은 근본적으로 당신이 누구이냐는 것 - 당신의 개인적 강점과 당신을 근본적으로 끌어당기는 것. 그 첫번 째는 당신이 원천적으로 혼자 있을때의 성격입니다. 자신의 본래 선천적인 성격은 어쩌지 못하지요.



The second piece is what he calls personal branding – which is how you can be intentional about telling the world who you are and the value you add to it.


그 두번째는 '퍼스널 브랜딩'이라고 부르는 것 - 당신이 스스로 누구인지를 세상에 말하는 그 방식과, 당신이 세상에 부여하고 있는 가치, 


Why Your Personal Brand Matters


왜 개인 브랜딩이 중요한가?


The biggest mistake Rhoten sees is that people don’t realize (or in some cases they don’t even believe) that they have a personal brand – especially if they work within a company. This mistake can be detrimental to your success with customers, your career, and, quite frankly, with anything you do in business.


로튼씨가 발견한 가장 큰 실수는 사람들은 깨닫지 못하거나(또는 심지어 믿지도 않는) 건 그들이 스스로 퍼스널 브랜드를 내적으로 갖고 있다는 사실 입니다. (특히 그들이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경우)

이 실수는 여러분의 고객이나 커리어, 그리고 비즈니스에 어떤 모습으로든 매우 유해한 것입니다.


MORE FROM FORBES

Like it or not, you have a brand that others see. It’s your brand that differentiates you from everyone else; it builds trust and rapport with others. Customers want to do business with people they like, trust, and respect.


포브스별첨, 당신이 좋아하든 아니든 다른사람이 알아챌 수 있는 여러분만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것이 남과 당신을 구분짓게 만들어주고 신뢰와 라포를 형성하게 해줍니다. 고객들은 그들이 좋아하고, 믿을 수 있고 존중할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죠.


As your role with today’s customers continues to evolve, so does your responsibility to deliver more value to prospects and customers. Building a personal brand is one way to stand out from the crowd as that trusted advisor. If you don’t define your brand, others will define it for you.


당신의 역할이 오늘날의 고객들과 계속해서 관계를 맺어야하는 만큼 여러분의 책임은 고객들과 상황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퍼스널 브랜딩을 한다는건 익명의 군중으로부터 떨어져나와 한 명의 믿을만한 조언자가 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의 브랜드를 규정짓지 않는다면, 다른 이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결정지으려 할 것 입니다.



How To Build A Personal Brand


어떻게 퍼스널 브랜딩을 만드는가


Many people do not have the self-awareness to recognize what ethos they give off to other people that can help either establish trust or distrust. Your brand precedes you; it comes in the door with you and is already established.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신뢰 또는 불신감을 형성하게 만드는 하나의 개성을 스스로 알아챌 수 있는 자기인식을 갖추고 있지 못합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사실 진작에 존재했습니다. 이미 당신과 문 앞에 와있고, 이미 형성되어 있습니다.


Until you are aware of your brand, you can’t really control it. Once you become intentional and aware, you can take concrete steps to impact how others perceive you.


당신 스스로의 브랜드를 알아차리기 전까지, 그걸 컨트롤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번 그 브랜드가 강렬해지고 알아차리고 나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어떻게 인식할지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반을 다져나갈 수 있습니다.



To create your personal brand, Rhoten recommends using a four-step process: DICE – Discover, Integrate, Create content and Engage. Rhoten explains that the DICE process gives you confidence by focusing on your strengths, not your weaknesses.


여러분의 퍼스널 브랜드를 창조하기 위해선, 로튼이 추천해준 방법은 바로 4가지 스텝을 따르는 것입니다.

DICE - Discover(발견), Integrate(융합), Create content and Engage(컨텐츠 창조와 활성). 로튼은 설명했습니다 그 DICE 과정이 약점이 아닌 여러분의 **강점에 집중하게 만들어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줄 것이라고 설명해주었습니다.

 

Discover (Define)

발견(정의내리기)


Uncover and define what your brand is today, so others don't do it for you. By focusing on your strengths and the work towards which you naturally gravitate, you'll see that you are an expert, and others will start to recognize it too. Once you know who you are, then you establish for what you are known. Finding your strengths is a critical step to this, as shared by Lisa Cummings on a recent episode.


알아내세요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가 무엇인지 오늘 다른 이들이 당신을 위해 해주지 않는 정의를 내리세요.

당신의 강점에 집중함으로써 그리고 중력처럼 끌리고 있는 그 일을 향해, 여러분은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전문가라는 것을,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그런 여러분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리라는 것을 말입니다. 

한번 당신이 스스로 누구인지 알아낸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를 알려지게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의 강점을 찾는 것은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 매우 핵심적인 과정**입니다, 리사 큐밍이 최근의 에피소드를 통해 말했던 것처럼 말이죠.


Integrate

융합


If your online and off-line comments are in conflict, your audience won’t work to decode the difference. They just won’t trust you. If you act consistently with what you say, then this shouldn’t be a challenge to delivering a consistent brand.


만약 당신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대화에서 갈등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청중들은 그 두 공간에서의 차이를 구분지으려하진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에 대한 믿음을 잃어갈 것 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지속적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과 일치되는 모습을 행동으로 보여준다면, 당신이 브랜드를 지속화 시키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것 입니다.



Create Content

콘텐츠 창조



Leverage your knowledge and expertise to grow your influence in your niche. Provide education through content. Honest content allows professionals to establish themselves as an expert, trusted resource within a specific niche.


여러분의 지식과 영향력을 키울 수 있는, 그리고 여러분에게 꼭 맞는 전문성을 향상시키세요.

그리고 그 컨텐츠를 통해 청중에게 교육을 제공하세요. 정직한 컨텐츠는 제공자 스스로가 그들에게 딱 맞는 어떤 특정한 영역에서 전문가가 되도록 자연스레 이끌어줍니다.


Engage

컨텐츠 활성화


Use the power of social media to amplify your reputation. Rhoten reminds us to use social media for conversations, not just for connections and one-way broadcasts.


소셜 미디어의 힘을 사용하세요 여러분의 평판이 더 울려퍼지도록 말이죠. 로튼이 말하길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단지 이어지고 일방향적인 방송을 위해서가 아닌 진정한 소통을 위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해야한다고 상기시켜주었습니다.




Key To Success

성공하기 위해선



Whether you’re looking to build your personal brand to drive success in sales or your career, it’s important to remember you must be true to your brand and not the brand that you think other people want you to have. Be you; be authentic to yourself, and not something that you are not. Authenticity comes with sacrifice. An authentic personal brand will attract those who share your views, and will repel those who are not a good fit. Top performers recognize the value of turning away those who are not aligned with your thinking.


여러분들이 성공과 판매향상을 도모하는 스스로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갖고자하는 모습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당신의 브랜드 그 자체가 되어야만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여러분이 아닌 어떤 것이 아닌 반드시 자기자신이 되세요.** 개인의 고유성은 희생과 함께 옵니다. 어떤 고유한 퍼스널 브랜드는 여러분의 시야를 공유하고 여러분과 맞지 않는 사람들을 쫓아낼 것입니다. 탑 퍼포머들은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갖지 않은 사람들이 돌아서게 만드는 것의 가치를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It’s Your Turn

여러분 차례입니다.


Who do you admire as someone who has established a strong personal brand, based on integrity? Join the conversation in the comments or on Twitter or LinkedIn.


여러분이 좋아하는 '순수함을 기본으로 강한 개인 브랜드를 가진 사람'은 누군가요? 그들에게 댓글들을 달거나 트위터를 하거나 링크드인을 하며 말을 걸어보세요.



I am an author, strategic advisor and internationally sought keynote speaker on integrity-based sales and business development. As a services and technology CEO for two decades, I draw on years of success and research on how customers make decisions. I deliver an approach to... MORE

Bestselling co-author of Same Side Selling, Ian Altman is a popular keynote speaker, and host of the weekly Same Side Selling Podcast. He has 2 children, a dog, and a wife he doesn't deserve


나는 한 명의 작가이자, 전략 조언자이며 세일즈-비즈니스 융합을 기본으로 하는 국제적인 키노트 스피커 전문가 입니다. 20년 가량의

서비스와 테크놀로지 CEO로서, 성공의 역사를 그려왔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고객들이 결정을 만들어 내는지 리서치해왔습니다. 덧 붙이자면 'Same Side Selling'의 베스트셀링 공동 저자이며, The weekly Same Side Selling 팟캐스트의 진행자이기도 합니다. 두 아이와 한 마리의 개를 기르고 있고, 그에게는 너무나 deserve 하지 않은 와이프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생각



위에서 말했듯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내가 내 자신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 내가 내자신이 될 수 있을까?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고 내가 싫어하는 것은 하지 말아야하는게 아닐까?

나를 가슴설레게 만드는 것들을 찾아내고 그것들을 해나가는 것이 바로 내가 내가 되는 것 아닌가

그것이 내가 나와 구별되는 한 가지 것일테니.


그러기 위해 실천적으로, 보물지도를 작성하기

어떤 블로거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과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들, 모아두고 보기만 해도 가슴이 설레이는 그런 리스트들을 만들어서 한 뒤에 그것들을 보이고 남을 가르치도록 만들어야한다.


브랜딩이란 나의 생각을 올리고 공유하고, 세상에 어떻게 기여하는 것들을 의미하겠다.


나는 조금 더 치열하게 내가 좋아하는 것들, 내 마음과 내 기분들을 신호처럼 받아들이고 훨씬 더 집중해서 촉각을 곤두세워야지.

그러면 내가 좋아하는게 뭔지 싫어하는게 뭔지, 어떤 때에 가슴이 설레는지, 어떤 때에 가슴이 벅차오르는지 파악할 수 있을테니.

이런 일을 하는 것은 결국 내 스스로의 삶을 조금 더 값어치 있게 살아가려하는 노력처럼 보인다. 결국 내가 내 삶을 가장 더 나답게 살아가게 만드는 핵심적인 방법론 이기도 하고...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주제 자체가 바로 내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우리가 우리 자신이 되게 하고, 그들이 그들 스스로의 삶을 더 그들 답게, 그들이 원하는 것으로 채워가며 살아가는 것.

그게 훨씬 더 아름다운 일이겠지.


나도 퍼스널 브랜딩 조언자로서 살아가고 싶다.



특히 두번째 조각에서의 설명은 나는 누구인가를 궁금하게 만든다.

내가 세상에 부여하는 것과 가치.

스스로 생각해보니 다음과 같다.


- 나로서는 건강함

- 자기개발

- 끊임없이 포기하지 않는 마인드

- 어제보다 더 나아지려는 모습

- 지속적인 도전

- 좋게 살아가려는 마음가짐

- 진정으로 나답게 살아가려는 모습

- 글로벌 하게 스스로를 확장해가는 모습

- 카멜레온처럼 분야를 막론하고 계속해서 달라지려는 모습


다른 질문이 떠오르는데 그렇다면

나의 강점은 무엇일까?


- 해낸다 마음먹으면 그냥 해버리는 결단력. 마치 '안되면 되게하라'와 같은 의지력이랄까.




그리고 이 글을 통해 내가 얻어야할 핵심 하나는 무엇일까?


개인 브랜딩을 위해서는 본인들 스스로가 본인들의 장점에 집중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

우리 스스로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들을 세상에 부여하고 보여주고 싶고 말하고 싶은지 등등을 스스로 알아야만 한다는 것.

우리의 말과 행동을 일치시켜나가야한다는 점.

그런 것들이 지속적으로 나타날 때, 신뢰를 얻게되고, 그 신뢰들이 비로소 비즈니스든 관계든 성공적으로 이끌어준다는 것.